+후원

SOOP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실적 개선과 해외사업 모멘텀’ – 유안타증권

SOOP 시세 차트 네이버 증권 갈무리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SOOP이 글로벌 성장을 목표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 회사는 최근 해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이로 인해 태국 현지에서 상위 스트리머의 콘텐츠 증가로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다고 유안타증권은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태국이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에서 중국과 한국에 이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e스포츠가 발달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태국은 한국처럼 향후 라이브 스트리밍 성장 잠재력이 높다고 유안타증권은 예상했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SOOP은 ‘2024 태국 발로란트 챌린저스’를 독점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당구 등 동남아 인기 콘텐츠 확대와 더불어 국내 아프리카 TV의 인기 콘텐츠를 글로벌 동시 송출하여 글로벌 트래픽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유안타증권은 전했다.

유안타증권은 SOOP에 대해 목표가 140,000원, 투자의견은 Buy로 제시했다. 반면 최근 3개월간 타 증권사에서 발표한 목표주가는 NH투자에서 170,000원 미래에셋에서 170,000원 신한투자에서 190,000원을 제시한 바 있다.

위의 내용은 투자판단의 참고사항이며, 본 내용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기사는 리전위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SOOP 기사 더보기 ➩

Leave a Comment